한신공영은 1967년 설립된 기업으로 건축, 토목, 플랜트 등 종합건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군산자동차학원, 드림파크개발, 미래로디앤씨, 씨엔에스공영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국내 도급공사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자체 공사 부문이 뒤를 잇고 있다. 축적된 시공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공 공사 발주 물량을 안정적으로 수주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한신공영은 지난 27일 사내 봉사단체 '한신孝플러스봉사단'이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묘역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봉사활동에는 약 6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했다.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현충탑을 참배하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단은 한국전쟁 전사자와 독립유공자 묘역을 돌며 △묘비 닦기 △태극기 꽂기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등 묘역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지금의 우리가 존재할 수 있는 것은 조국을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희생 덕분임을 항상 마음에 새기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충원 묘역 정화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신孝
추석을 앞두고 건설업계가 취약계층·국가유공자·장애 예술인·협력사 등 다양한 대상을 향해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기 침체와 고금리 등으로 사회 전반의 어려움이 커지는 가운데, 건설사들의 사회공헌 행보가 명절의 따뜻한 온기를 더하고 있다는 평가다.30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추석을 맞아 임대주택 입주민과 사회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등에 약 10억원 상당의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한신공영 한신효플러스봉사단이 27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한신공영이 11년째 국가유공자를 예우하는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한신공영은 27일 '한신효플러스봉사단'이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묘역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한신효플러스봉사단(봉사단)은 한신공영 사내 임직원 및 가족들로 구성된 자발적 봉사단체다.이번 봉사활동에는 봉사단 60여 명이 참석했다. 봉사단은 본격적 활동에 앞서 현충탑을 참배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시간을 보냈다.이후 봉사단은 한국전쟁 전사자와 독립유공자 묘역을 돌며 묘비 닦기,
[데일리한국 전준형 기자] 한신공영이 서울 은평구 대조동 가로주택정비사업에서 연이어 시공사로 선정되며 수도권 정비사업에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한신공영은 지난 27일 열린 대조A3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조합 시공사 선정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은평구 대조동 91-100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35층, 총 4개 동, 아파트 477세대와 부대복리시설을 신축하는 프로젝트다.사업지는 GTX-A노선과 지하철 3호선 연신내역, 6호선 불광·구산역 등 교통망이 밀집한 지역에 위치해 대중교통 접근성이 양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