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산업은 1966년 설립된 기업으로 특수강봉강, 주강품, 철강재, 합금철 생산·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디오토모티브가 있다. 주요 매출은 봉강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합금철, 자동차 부품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포스코, 현대제철 등 철강 업체들에 주로 판매하며 국내 특수강봉강 시장에서 점유율 5위를 차지하고 있다.
동일산업 AI예측
AI예측기는 동일산업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일산업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동일산업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내년도 공공기관 총인건비 인상률이 공무원 임금 인상률과 동일한 3.5%로 결정됐다.10일 정부는 임기근 기획재정부 제2차관이 주재한 제11차 공공기관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2026년도 공기업·준정부기관 예산운용지침'을 확정했다.내년도 지침에서는 2026년도 공공기관 총인건비 인상률은 공무원 임금인상률과 동일하게 전년 대비 3.5%로 설정했다. 이는 20년도 인상률(3.0%) 대비 0.5% 포인트(p) 늘어난 수준이다. 내년부터는 공공기관의 보..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폐기물에서 핵심광물인 텅스텐을 분리하는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 베스트알이 한국투자파트너스,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 동일산업, 바로벤처스에서 시리즈A 라운드 투자유치를 1차로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투자규모는 비공개다. 베스트알은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고도 텅스텐 함유 폐기물을 녹여 텅스텐을 분리해내는 스타트업이다. 이를 통해 중국 의존도가 높은 핵심광물인 텅스텐의 국내 자립화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개발·공급중이다. 기존 공정의 환경·폐수·탄소 문제와 경제성 한계를 극복하며 고순도 H₂WO₄(텅스텐산)을 생산하는 등 양산성을 보여줬다....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인포스탁데일리가 매일 아침 전 세계 투자 정보를 담은 뉴스를 배달해드립니다. 미국증시 마감과 시장 이슈, 주목할만한 인사이트가 담긴 주요 외신, 국내 시장 종목들의 시세를 움직일 뉴스 등을 엄선했습니다. 증시 개장 전 빠르게 변하는 시장 현황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국내증시코스피 지수는 0.44% 상승한 3183.77에 마감했다.수급별로는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3158억, 2923억 순매수, 개인은 6826억 순매도했다. 선물시장에서는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