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해에탄올은 1966년 설립된 기업으로 주정 제조·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창해이엔지, 우리에너지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주정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주정생산원료인 타피오카 칩의 안정적인 원료 확보를 위해 베트남 내 타피오카 수집 판매상과 파트너쉽을 형성하고 있다.
창해에탄올 AI예측
AI예측기는 창해에탄올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해에탄올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창해에탄올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전주=강인 기자】 전북 전주상공회의소는 지역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제20회 전북경제대상 대상에 창해에탄올을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어 경영인은 삼양화성 이영훈 대표이사, 기업은 풀무원다논을 각각 선정했다. 창해에탄올은 1966년 창립 후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발효 및 정제 생산량에서 국내 주정업계 1위로 발돋움한 토착 기업이다. 2011년에는 보해양조를 인수·합병해 지역산업 기반 확충과 도민 자긍심을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삼양화성 이영훈 대표이사는 사람 중심의 경영, 노사 상생협력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 풀무원다논은 무주에 터를 두고 건강한 신선 유제품을 생산해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kang1231@fnnews.com 강인 기자
임지선 보해양조 대표(오른쪽)가 2019년 4월18일 전남도청에서 소상공인들의 카드결제 수수료 부담 경감을 위한 '제로페이-전남' 제도 활성화 업무협약을 맺고 김영록 전라남도지사와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호남지역 소주 업체인 보해양조는 2025년 3월26일 조영석'임지선 대표 체제에서 조영석 단독 대표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임지선 전 대표이사 사장이 물러나면서 보해양조는 전문경영인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하게 됐다. 임 전 사장은 대표 사임을 넘어 아예 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 전 사장에 이어 임 사장의 동생인 임세민 이사도 7월 퇴사했다. 두 사람의 퇴사 이유는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다. 회사 쪽은 씨저널과 통화에서 "두 사람이 일신상의 사유로 퇴사했으며, 당분간 전문경영인 체제로 유지된다"고 말했다.임 전 사장(1985년생)은 임광행 보해양조 창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의 배우자가 '이해충돌 논란'을 빚은 주정회사 주식을 포함해 보유한 상장 주식을 모두 처분했다. 28일 정 장관은 인사청문회 후 국회에 제출한 서면질의 답변서에서 배우자 주식 거래에 관련한 질의에 대해 "청문회 이후 배우자 보유 상장주식은 모두 매도했다"고 답변했다. 정 장관은 "장관 임기와 임기 이후 일정 기간은 신규로 주식거래를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했다. 정 장관 배우자가 소유한 상장 주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 배우자가 '이해충돌 논란'에 휩싸인 주정회사 주식 등 보유 상장 주식을 모두 처분한 것으로 28일 확인됐다.정은경 복지부 장관은 인사청문회 후 국회에 제출한 서면질의 답변서에서 배우자 주식 거래와 관련해 "청문회 이후 배우자 보유 상장 주식은 모두 매도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공직자는 이해충돌이 없도록 엄격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장관 임기와 임기 이후 일정기간은 신규로 주식거래를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강..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의 배우자가 '이해충돌 논란'을 빚은 주정회사 주식을 포함해 보유한 상장 주식을 모두 처분한 것으로 28일 확인됐다. 정은경 복지부 장관은 인사청문회 후 국회에 제출한 서면질의 답변서에서 배우자 주식 거래에 관련한 질의에 "청문회 이후 배우자 보유 상장 주식은 모두 매도했다"고 답했다.
정 장관은 "공직자는 이해충돌이 없도록 엄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