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비앤지스틸은 1966년 설립된 기업으로 스테인리스 강판 제조·유통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스테인리스 강판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디젤엔진 알루미늄 실린더 블록 및 실린더 헤드, 연료전지용 소재, 경량 차체 부품용 고강도 알루미늄 TRB 판재압연기술 등 신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현대비앤지스틸 AI예측
AI예측기는 현대비앤지스틸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비앤지스틸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현대비앤지스틸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KB증권은 23일 풍원정밀에 대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 핵심 부품인 파인메탈마스크(FMM) 국산화를 통해 일본 독점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풍원정밀은 금속박판 가공 기술을 기반으로 FMM, 오픈메탈마스크(OMM), 스틱바마스크(SBM), 액세서리 스틱(ACC) 등을 제조·판매한다. 현재 일본 다이닛폰인쇄(DNP)가 독점해 온 FMM 시장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김현겸 KB증권 연구원은 "풍원정밀은 2010년부터 축
현대비앤지스틸은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회사 사업장이 위치한 광주 지역 내남동 공원 일대에서 ‘2025년 맑은공기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현대비앤지스틸 임직원 및 가족,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 그리고 광주 조하유치원 어린이 등 60여명이 참여해 꿀벌이 좋아하는 밀원식물 묘목심기, 플로깅, 하천 수질을 정화하는 EM 흙공 던지기 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 정화에 직접 나섰다.
맑은공기 만들기 프로젝트는 지난 11월 8일과 15일 서울, 창원에서 실시한 활동에 이어 광주에서 올해 세 번째 활동을 진행했다. 이 프로젝트는 회사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 대상 나무 식수, 플로깅, 하천 수질 개선 등의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생태계를 임직원과 가족들이 직접 보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
[파이낸셜뉴스] 대상과 STX엔진, 현대비앤지스틸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
16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대상은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신입 부문은 △경영지원 △식품사업, 경력은 △경영지원 △식품사업 △소재사업이다. 기졸업자 또는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자격과 우대조건은 부문별로 다르다. 전형은 △서류전형(AI역량검사) △면접전형(채용검진) △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되며,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STX엔진은 202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은 △전산개발 △기술이전 △전장부품개발, 경력은 △서버운용 △회계·세무 △위험물 안전관리 △국내외 방산영업 △필드서비스 부문에서 모집한다. 전형은 △서류전형(AI역량검사) △면접
[파이낸셜뉴스] KB손해보험, 한화파워시스템, 현대비앤지스틸 등이 2025년 하반기 인재 확보에 나섰다.
2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KB손해보험은 △DT(디지털기술) △일반보험 △경영지원 △영업관리 △자동차보상 △상품/계리 등 6개 직무에서 4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로, 2025년 12월부터 정상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 △1·2차 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화파워시스템은 선박솔루션사업부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모집부문은 △설계(기본·상세) △구매관리 △영업 △인사 △가스터빈 연소기 공력설계 △가스터빈 열유동 해석 등이다. 특히 가스터빈 관련 직무는 석사 이상 전공자를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