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는 1955년 설립된 기업으로 백화점, 의류 제조·판매, 부동산 임대, 관광호텔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동대구복합환승센터,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디에프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면세점 사업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백화점 사업, 의류 제조·판매 부문이 뒤를 잇고 있다. 고품격 이미지의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전 지역 시장 점유율 1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신세계만의 여행 플랫폼 '비아신세계(VIA SHINSEGAE)'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백화점이 직접 기획하고 여행 상품을 운영하는 것은 업계 최초다. 비아신세계는 17일 백화점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티저를 공개하고 다음 달 5일 공식 오픈한다. 비아신세계는 2개 등급(▲마스터피스 ▲오리진)과 4가지 테마(▲인스파이레이션 ▲익스플로어 신세계 ▲이너 밸런스 ▲라이크 로컬)로 나뉜다. 신세계가 자체 기획
신세계백화점이 여행 플랫폼 ‘비아신세계(VIA SHINSEGAE)’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백화점이 직접 기획하고 여행 상품을 운영하는 것은 업계 최초다. 비아신세계가 제안하는 여행은 ‘배움과 철학을 얻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여정’이다. 명사들과 함께 웰니스 체험·북극탐사 등 새로운 여행을 하거나 세계적인 모터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비아신세계는 이날 백화점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티저를 공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다음달 5일 공식 오픈한다. ● 2개 등급·4가지 테마…여행 전후 '토털 서비스' 비아신세계는 2개 등급과 4가지 테마(등급: ▲Master Piece(마스터피스) ▲Origin(오리진) / 테마: ▲Inspiration ▲Explore Shinsegae ▲Inner Balance ▲Like Locals)로 나뉜다. 신세계가 자체 기획한 상품들로 구성돼 각 테마와 등급에 맞춘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마스터피스 등급은 특별한 프로그램에 집중했다.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모터스포츠가 대표적이다. 2025 파이널 시즌 마지막 경기를 관람하는 것뿐만 아니라 팀 전용 라운지를 이용하거
신세계백화점이 10~13세 아동을 겨냥한 '프리틴(Pre-Teen)' 브랜드 강화 전략에 힘입어 아동복 매출이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 업계 최초로 프리틴 세대를 위한 브랜드 라인업 확대에 나선 결과다.신세계백화점은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아동 의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국내 스트리트 감성의 프리틴 브랜드 매출은 같은 기간 27% 넘게 증가해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프리틴은 사춘기 초입에 해당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