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1963년 설립된 기업으로 침대, 가구 제조·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썰타코리아, ACE BED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침대 판매 부분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가구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한국사용품질지수 1위, KS인증 대상 제품안전부분 수상 등 침대와 가구 시장에서 기술과 브랜드 인지도를 인정받고 있다.
에이스침대 AI예측
AI예측기는 에이스침대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스침대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에이스침대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에이스침대가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23일 기후환경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후원과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이날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연탄 11만장 이상을 마련할 수 있는 규모로 연탄 난방에 의존해 겨울을 나는 고령자와 취약계층의 생계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50여명으로 구성된 에이스침대 봉사단은 기부식 이후 상계동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흐린 날씨 속에서도 봉사단은 골목을 누비며 각 가정 앞까지 20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특히 현장에는 에이스침대 모델인 배우 박보검과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가수 션도 일정에 없던 현장을 찾아 연탄 나르기에 힘을 보탰다. 션은 승일희망재단 이사장으로, 세계 최초
에이스침대가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기후환경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후원 및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이날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서 열린 기부식을 통해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연탄 11만장 이상을 마련할 수 있는 규모로, 연탄 난방에 의존해 겨울을 나는 고령자와 취약계층의 생계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이날 약 50명으로 구성된 에이스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