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 선풍기, 제습기, 기타 전자 제품을 주요 제품으로 판매하는 종합 가전 생산 및 판매업체
공기청정기 : 종합 가전 생산 및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며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환경 가전제품을 판매
신일전자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939억
693위
71,047,521
2.82%
생활가전/가구
가정용기기
1,773
1,273
신일전자 기업 개요
신일전자는 1959년 설립된 기업으로 각종 전기, 전자기구 제조·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선풍기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난방 제품, 일반 가전기기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중국에서의 중저가 제품이 밀려오면서 저급의 상품 판매 경쟁력은 떨어지나, 모터등 앞선 기술과 다양한 모델 및 디자인 개발 등 고부가가치의 제품을 생산, 판매함으로 국내의 생활수준의 성장에 맞는 시장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에 이어 음식물처리기가 ‘가전 필수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팬데믹 시기 외출이 줄고 집밥 문화가 확산되며 급성장했던 음식물처리기 시장은 이후 잠시 숨 고르기를 했다. 그러나 최근 덥고 습한 여름과 장마철이 길어지고, 위생에 대한 관심이 다시 커지면서 시장이 재가열되고 있다. 이에 따라 새로운 업체들이 속속 진입하고 기존 강자들의 입지가 흔들리며 지각변동이 일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음식물처리기 시장 규모는 2023년 1850억원에서 올해 3300억원으로 78% 급성장했다.
[파이낸셜뉴스] 신일전자가 5중 안전장치와 7가지 색상의 발광다이오드(LED) 무드 램프로 안전성에 감성을 더한 '4L 가열식 가습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가습기 물통은 내열 유리 소재 4L 대용량 수조로 만들어 작동 상태와 수위 변화를 외부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시간당 최대 500ml 가습량을 구현해 넓은 공간에서도 최대 16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실내 습도 변화에 따라 분무량을 3단계로 자동 조절하는 기능도 적용해 별도 조작 없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위생과 안전성도 강화했다. 스테인리스 가열판을 적용한 포트 분리형 가열 구조로 세균 번식을 억제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수증기를 배출한다. '클린 모드'를 활용하면 내부 살균 관리가 간편해 위생 상태를 손쉽게 유지할 수 있다. 내열성이 높은 304 스테인리
[파이낸셜뉴스]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자동세척 및 음성안내 기능을 갖춘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본체 뒷면에 음성 안내 스피커가 있어 전원 상태부터 배터리 수준, 청소 모드 전환 등 다양한 기능과 상황을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면에 위치한 스마트 디스플레이로 실시간 배터리 잔량 표시, 오수통 청소 알림 등 상태 정보 파악이 가능하다.
460ml 대용량 투명 물통을 채택해 물 잔량을 확인하면서 충분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2400mAh 대용량 배터리로 넓은 공간도 끊김 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청소 후에는 버튼 하나로 '셀프 크리닝' 기능을 작동해 1분 만에 브러시를 자동으로 세척할 수 있다. 물걸레에 남아있는 오염 물질까지 정리해 위생적인 관리를 도와준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