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 화재, 해상, 특종보험 등의 일반보험과 자동차보험, 질병, 상해, 재물 등의 장기손해보험업 등을 주력으로 영위중인 태광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사
흥국화재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2,229억
488위
64,242,645
1.99%
금융
보험
6,070
2,980
흥국화재 기업 개요
흥국화재는 1948년 고려화재해상보험회사로 설립된 기업으로 2006년 태광그룹에 편입, 2009년 흥국화재해상보험으로 변경하여 보험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장기보험에서 발생하는 보험료 수익이며, 재보험금 수익과 이자수익이 뒤를 잇고 있다. 챗봇서비스, 우수콜센터 인증, 웹접근성 인증 등을 활용하여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며, 인건비 절감을 통한 경영효율성을 추구하고 있다.
흥국화재 AI예측
AI예측기는 흥국화재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흥국화재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흥국화재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흥국화재가 업계 최초로 표적치매치료를 위한 필수 검사인 '자기공명영상(MRI) 검사비' 보장 특약을 개발해 6개월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흥국화재가 손해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부여 받은 특약은 '표적치매약물허가치료 중 MRI검사지원비' 특약이다. 한국에자이 HED팀(헬스케어 에코시스템 디자인팀)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이 특약은, 작년 1월 혁신 치매 치료제(이하 '레켐비')를 보장하는 '표적치매약물허가치료비' 특약 개발에 이어 고령자 시장을 선점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대한치매학회는 치매의 원인 물질을 제거하는 '레켐비'와 같은 약제 투여 중 발생할 수 있는 뇌부종과 같은 부작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최소 3회 이상의 MRI검사를 권고하고 있다....
[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흥국화재가 업계 최초로 표적치매치료를 위한 필수 검사인 'MRI검사비' 보장 특약을 개발해 6개월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흥국화재가 손해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부여 받은 특약은 '표적치매약물허가치료 중 MRI검사지원비' 특약이다.한국에자이 HED팀(헬스케어 에코시스템 디자인팀)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이 특약은 작년 1월 혁신 치매 치료제(이하 '레켐비')를 보장하는 '표적치매약물허가치료비' 특약 개발에 이어 고령자 시장을 선점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대한치매학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