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홀딩스는 1953년에 설립하였으며 삼양사 그룹의 지주 사업과 무역 및 임대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식품부분(삼양사, 삼양에프앤피)가 있으며, 화학부분(삼양사, 삼양패키징, 삼양이노캠, 삼남석유화학), 기타부분(삼양데이타시스템)이 있다. 주요 매출은 식품과 화학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지배회사로부터 받는 배당금에 의한 수익이 있다. 그룹 전체 이익 상승을 위해 사업 부문별 특성에 맞는 신속하고 전문적인 의사결정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삼양홀딩스 AI예측
AI예측기는 삼양홀딩스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양홀딩스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삼양홀딩스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삼양그룹(사진)은 연말을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3억원을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홀딩스가 1억원, 삼양엔씨켐이 2억원을 출연했다.이번 성금은 청소년 대안학교와 미혼모 지원 등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된다. 멸종 위기생물 보호에도 활용된다. 삼양그룹은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에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2001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나눔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또 삼양그룹은 양영재단과 수당재단을 통한 장학사업을 통해 인재 육성과 학문 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신주은 기자 june@kmib.co.kr
삼양그룹은 연말을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성금 3억원을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기부금은 삼양홀딩스 1억원, 삼양엔씨켐이 2억원을 출연해 마련됐다. 이번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소년 대안학교 지원, 미혼모 지원, 멸종 위기생물 보호 등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환경보호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