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214420) 종목뉴스

제목 일시 요약
토니모리, 가성비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 2025-06-24T02:27:00+00:00

토니모리는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가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토니모리는 이번 성과의 배경으로 가성비 화장품 수요 증가와 올리브영·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를 꼽았다. 특히 지난 4월 쿠팡 메가뷰티쇼에서 디즈니 캐릭터 '마리'를 활용한 한정판 디자인 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해외 시장에서도 긍정적 성과가 이어진 것으로 파악됐다. 토니모..

코스피 3000 '방어'...개인 '폭풍 매수' vs 기관·外人 '대량 매도' 2025-06-23T07:22:00+00:00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23일 코스피 지수가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 공세 속에 6거래일 만에 하락하며 3010선으로 밀려났다. 주말 사이 미국이 이란 핵 시설을 직접 공격하고, 22일(현지시간) 이란 의회가 호르무즈 해협 봉쇄를 의결하는 등 중동 긴장이 확대되면서 한국증시 투자심리를 압박했다. 미국 정부가 한국 반도체기업들의 중국 공장에 미국산 장비 반입을 규제하는 조치를 추진 중이라는 소식도 삼성전자 등을 중심으로 변수로 꼽혔다. 다만 이날 코스피 지수의 낙폭은 제한되며 3000선을 지켜냈다. 이날 하락 출발한 지수는 장중 한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누적 판매량 300만 개 넘어서 2025-06-23T00:29:12+00:00

[비즈니스포스트] 토니모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

[0623개장체크] 美 증시, 금리 인하 기대 속 반도체 약세에 혼조 마감 2025-06-22T23:22:21+00:00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인포스탁데일리가 매일 아침 전 세계 투자 정보를 담은 뉴스를 배달해드립니다. 미국증시 마감과 시장 이슈, 주목할만한 인사이트가 담긴 주요 외신, 국내 시장 종목들의 시세를 움직일 뉴스 등을 엄선했습니다. 증시 개장 전 빠르게 변하는 시장 현황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국내증시이날 코스피지수는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순매수 등에 1.48% 상승한 3021.84에 장을 마감하며 5거래일 연속 상승했다. 지난 22년1월 이후 3년 5개월여 만에 코스피지수는 종가기준

[클릭 e종목]"토니모리, 실적 호조에 주가 급등…메가코스·뉴채널·신흥국 성장 견인" 2025-06-22T22:52:22+00:00

유안타증권은 23일 토니모리에 대해 올 2분기에도 실적 호조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승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메가코스, 뉴채널, 신흥 국가가 견인하는 성장"이라며 토니모리의 외형 확장과 수익성 개선 흐름을 동시에 강조했다. 올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한 629억원, 영업이익은 12% 증가한 60억원으로, 시장 기대치(56억원)를 웃돌 것으로 예상된다. 자회사 메가코스는 올 2분기 매출 300억

[베스트&워스트] 신세계I&Cㆍ신풍제약ㆍ극동유화 등 2025-06-21T00:00:00+00:00

이번 주(16~20일) 코스피는 전주 대비 127.22포인트 상승한 3021.84로 마감했다. 이 기간 외국인이 1219억 원어치 순매수했고...

한한령 해제 기대감에 엔터·화장품州 강세…대표 수혜주되나 2025-06-20T08:27:00+00:00

중국과의 관계 개선 기대감으로 화장품과 엔터테인먼트 관련 기업들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재명 정부의 실용주의 외교 방침에 따라 한한령(한류 금지령) 해제 가능성이 커지면서다. 중국 관광객 유입 확대와 함께 면세점 매출 증가로 수혜를 입을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2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주요 엔터주와 뷰티주가 일제히 상승했다. 이날 와이지엔터테인먼트와 에스엠, 하이브는 각각 전일 대비 4.25%, 2.37%, 2.33% 상승했다. JY..

[0620마감체크] 코스피 3000선 돌파, 이재명 정부 경제 정책 기대감 고조 2025-06-20T08:09:00+00:00

[인포스탁데일리=허준범 기자]▶마감체크■ 코스피 지수지난밤 뉴욕증시가 Juneteenth National Independence Day로 휴장한 가운데, 유럽 주요국 증시는 하락 마감했다.이날 코스피지수는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순매수 등에 1.48% 상승한 3021.84에 장을 마감하며 5거래일 연속 상승했다. 지난 22년1월 이후 3년 5개월여 만에 코스피지수는 종가기준 3,000선을 돌파했다. 수급별로는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5564억, 372억 순매수했고, 개인은 5964억 순매도했다. 선물시장에서는 개인과 외국인이 각각 21

“中소비 살아난다” 화장품株 일제히 ‘랠리’ [특징주] 2025-06-20T05:34:15+00:00

바른손·한국화장품 상한가에 토니모리·코스맥스 등 신고가코스피지수가 3000선을 돌파한 가운데 화장품 업종 주가 급등세가 지수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2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에서 K-뷰티 팝업…美 현지 인플루언서 400명 참여 2025-06-20T01:12:04+00:00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지난 6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LA 멜로즈 애비뉴에서 K-뷰티 팝업 ‘BAZAAR K-Beauty Drop in LA’를 열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LA 패션 뷰티의 중심지인 멜로즈 애비뉴에 위치한 ‘하파크리스틴’ LA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이번 팝업 첫날에는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 400여 명이 참석한 프라이빗 데이에서는 SNS를 통한 실시간 콘텐츠 공유가 이어지며 브랜드의 온라인 확산에도 불을 지폈다. 이후 일반 방문객 대상 오픈한 둘째 날부터는 새벽 3시부터 캠핑 의자와 돗자리를 펴고 줄을 서는 진풍경이 연출, 최대 5시간 대기 끝에 입장한 방문객들로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방문객들은 브랜드 부스, 포토존, K-뷰티 서베이,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체험하며, 미션을 통한 9종의 브랜드 제품이 담긴 구디백을 수령하는 등 K-뷰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다. 이번 팝업에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큐레이션한 K-뷰티 대표 브랜드인 달바, 에스쁘아, 마녀공장, 퓨리토서울, 토니모리가 함께했다. 달바 글로벌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테스트 제품이 금세 바닥날 만큼 뜨거운 인기를 모

중국인 곧 몰려온다…신고가 행진, 구름 위 걷는 업종들 2025-06-18T20:43:00+00:00

신정부 출범 이후 한·중(韓中) 관계 개선 기대감이 가시화되면서 국내 카지노·엔터·화장품 기업들의 주가가 연일 고공행진 중이다. 증권가는 올해 3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중국 단체 관광객의 국내 무비자 입국이 허용되면 이들 업종의 실적 개선과 함께 주가도 더욱 우상향할 것으로 예측했다. 1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카지노 사업을 운영하는 GKL(그랜드코리아레저)과 롯데관광개발이 전날 소폭 상승하며 52주 최고가를 기록했다. GKL은 전날보다 2.44% 오른 1만5560원에, 롯데관광개발은 4.3% 오른 1만5...

반도체·완성차 이어 화장품도 '순환매'...토니모리 급등 2025-06-17T06:20:28+00:00

● 핵심 포인트 - 오후 장에서 반도체 소부장 및 자동차 완성차 업체 종목들이 상승하며 순환매가 빠르게 형성됨 - 미국 상원이 세액공제를 기존 25%에서 30%로 확대하는 개정 법안을 추진하면서 국내 반도체 관련주에 훈풍이 불어옴 - 현대차, 기아, HL만도 등이 상승세를 보이는 가운데 화장품 관련 종목 일부도 강한 슈팅을 보임 - 코로나 관련 종목 중에서는 신풍제약의 개별 이슈 속에 콜드체인 쪽이 강세를 보임 - 토니모리는 다이소와의 협력 및 중국 정부의 한한령 해제 기대감으로 거래량이 급증하며 주가가 크게 상승함 - 토니모리는 다이소의 비타민 라인 판매 호조세로 1분기 실적이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하였으며, 비중국 지역에서의 매출 다각화와 자회사 메가코스의 성장 등으로 이익 체력 구조가 달라질 것으로 예상됨 ● 반도체·완성차 이어 화장품주도 '순환매'... 토니모리 급등 17일 오후 장에서 반도체 소재·부품·장비 및 자동차 완성차 업체 종목들이 상승하며 순환매가 빠르게 형성됐다. 미국 상원이 세액공제를 기존 25%에서 30%로 확대하는 개정 법안을 추진

다이소에 라인업 확대 …토니모리, '본셉' 립·아이 제품 19종 출시 2025-06-17T05:19:49+00:00

[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토니모리 서브 브랜드 ‘본셉’이 제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토니모리는 립 글로스와 틴트 등 립 메이크업 제품 10종, 눈썹과 눈매 연출을 위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 9종 등 색조 제품 총 19종을 다이소 매장 및 다이소몰을 통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본셉 신제품은 최대 3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와 소비자 니즈를 모두 충족한 것이 특징이다.립 제품은 립 타투 스티커, 모이스트 립 글로스, 글레이즈 딥핑 틴트, 쉬폰 본딩 틴트로 구성됐으며, 아이 제품은 젤 아이라이너, 젤 아이라이너 브러쉬, 슬

할인에 추가 할인 '이득데이' 행사 기대하세요…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 2025-06-05T13:32:17+00:00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 전 지점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2025 SUMMER e.이득데이' 행사에 들어간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대구경북권 내 각 지점에서는 지점별, 층별, 브랜드별로 차별화된 다양한 사은행사와 스페셜 이벤트, 가격 및 수량·기간 한정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전국 지점에서는 10일부터 15일까지 할인에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하는 'e.이득쿠

[포토]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갑니다” 2025-06-04T14:40:00+00:00

K뷰티 열풍을 타고 다이소 전용 화장품이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선보인 '바이 오디-티디(Bye od-td)'는 출시 9개월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 토니모리가 다이소에 출시한 '본셉'은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외국인 관광객이 4일 서울 시내 한 다이소 매장에서 화장품을 살펴보고 있다. 뉴시스

“피부도 지켜야지 말입니다”… PX 화장품, 남성 뷰티시장 주도 2025-05-29T15:05:00+00:00

남성이 뷰티 시장의 ‘틈새 수요’가 아닌 ‘성장 중심축’으로 떠올랐다. 톤업 로션, 컬러 립밤, 헤어 스타일링 도구 등 ‘그루밍’ 제품 수요가 늘면서다. 화장품업계를 넘어 다이소, 편의점 등 유통 전반이 2030 남성을 정조준하고 있다. 군마트(PX)도 이 흐름을 이끈다. ‘군인이 먼저 인정한 화장품’이라는 경력을 구축하면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게 된다. 뷰티 소비가 남성으로 확대되면서 관련 산업 전략도 재편되고 있다.변화의 최전선에는 PX가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PX가 최근들어 20대 초반 남성을 가장 먼저 만나는 ‘뷰티 전초기지’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들어 토니모리, 셀퓨전씨, BRTC 등 등 국내 유명 뷰티 브랜드의 일부 제품이 PX에 신규로 들어갔다. 아이소이, 닥터지, 아누아 등 유명 브랜드도 입점해 판매되고 있다. 장병 외에도 보훈 가족 등 구매층이 넓어지면서 화장품 브랜드들 사이에서 PX 입점 경쟁도 갈수록 치열해지는 분위기다.과거에는 PX 입점이 ‘저가 화장품’ 이미지를 남길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다. 하지만 남성들의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 증가와 장병 월급 인상으로 분위기가 역전됐다. 군인들의 선물용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탄 브랜드 ‘자민경’은 지난달 다이소에 역으로 공식 입점됐다. PX에서 성공이라는 독특한 브랜드 경력을 구축한 셈이다.스킨·로션부터 마스크팩, 콜라겐 크림, 뷰티 디바이스까지 PX에서 살 수 있는 제품군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예비역 김모(24)씨는 “복무 중엔 선크림, 토너와 올인원 제품을 주로 사용했다”며 “초반엔 달팽이크림이라 불리는 닥터지 제품이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았지만, 요즘은 브랜드가 다양해지고 자주 바뀌는 느낌”이라고 말했다.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은 2020년 1조640억원에서 지난해 1조121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4년간 시장규모가 13% 성장했다. CJ올리브영이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최근 실시한 자체 조사 결과, 남성 10명 중 9명이 “자기관리가 필요하다”고 답했다. 자기 관리 지출 비용은 월평균 약 23만원이었고, 이 가운데 약 7만원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에 투자했다.현재 약 1800종의 맨즈케어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올리브영은 ‘히든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자연스럽고 티 나지 않는 남성 전용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다이소와 편의점서도 남성 뷰티 수요가 증가세다. GS25가 민감트러블 피부 브랜드 아크네스와 협업해 출시한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은 출시 9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스킨케어 전체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다.업계 한 관계자는 “이전엔 남성 소비자들이 단백질 쉐이크나 헬스 보조제처럼 몸을 만드는 제품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피부도 근육처럼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생기면서 뷰티 제품군으로 관심이 확장되고 있다”며 “20~30대를 중심으로 수요 증가세가 뚜렷해 남성 메이크업 제품군까지 자연스럽게 커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이다연 기자 ida@kmib.co.kr

흥국증권 "토니모리 목표주가 상향, 신규 채널 성장세 이어질 것" 2025-05-29T00:01:19+00:00

[비즈니스포스트] 토니모리의 신규 채널의 성장세에 힘입어 목표주가가 높아졌다.

해외 진출에 판매 채널 다각화⋯새 비전 찾는 1세대 화장품 로드숍 2025-05-26T21:00:00+00:00

로드숍 기반의 ‘1세대 뷰티 브랜드’가 해외 공략·채널 확대 전략을 펼치며 호실적을 내고 있다. 과거 자사 오프라인 매장을 ...

[0520개장체크] 美 증시, 신용등급 강등 불구 저가 매수세 유입 2025-05-19T23:15:01+00:00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인포스탁데일리가 매일 아침 전 세계 투자 정보를 담은 뉴스를 배달해드립니다. 미국증시 마감과 시장 이슈, 주목할만한 인사이트가 담긴 주요 외신, 국내 시장 종목들의 시세를 움직일 뉴스 등을 엄선했습니다. 증시 개장 전 빠르게 변하는 시장 현황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국내증시코스피 지수는 0.89% 하락한 2,603.42에 마감했다.수급별로는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1138억, 1947억 순매도, 개인은 2985억 순매수했다. 선물시장에서는 기관이 2618계약

[0519마감체크] 국내증시, 美 국가신용등급 강등에 하락 2025-05-19T08:28:02+00:00

[인포스탁데일리=허준범 기자]▶마감체크■ 코스피 지수코스피 지수는 0.89% 하락한 2,603.42에 마감했다.지난 주말 뉴욕증시가 미·중 무역갈등 완화 지속 등에 상승, 유럽 주요국 증시도 상승 마감했다. 이날 코스피지수는 2613.70으로 하락 출발했다. 장 초반 2619.43에서 장중 고점을 형성한 후 오전중 2,594선까지 낙폭을 확대했다. 이후 2609선까지 낙폭을 줄이기도 했으나 오후 들어 재차 낙폭을 키웠고, 2593.44에서 장중 저점을 기록했다. 장 후반으로 갈수록 낙폭을 다소 줄인 끝에 결국 2603.42에서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