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017810) 종목뉴스
| 제목 | 일시 | 요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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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풀무원, ‘아임리얼 100 고농축’ 10개월만 누적 700만 개 판매 | 2025-11-26T00:48:24+00:00 |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풀무원식품은 실온 과채주스 브랜드 ‘아임리얼 100’ 라인업 제품인 ‘아임리얼 100 고농축’이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브랜드 정식 론칭에 앞서 먼저 고농축 제품 토마토, 블루베리 2종을 먼저 출시해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출시 8개월 만에는 45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에 힘입어 풀무원은 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 등 3종을 추가해 제품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했다. 그 결과, 출시한 지 약 10개월 만인 이달 초 |
| 풀무원 '생만두'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 | 2025-11-24T02:59:27+00:00 | [비즈니스포스트] 풀무원의 냉동만두 신제품이 출시 초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
| 풀무원, '생만두' 출시 3개월 만에 100만개 판매 | 2025-11-23T23:54:28+00:00 | 생만두 카테고리 본격 확장 |
| 풀무원, ‘생만두’ 출시 3개월만 누적 100만 개 판매 | 2025-11-23T23:37:14+00:00 |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풀무원식품은 ‘생만두’ 5종(고기배추, 새우청경채, 고기시금치, 고기미나리, 진한고기)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맛·식감·신선함을 소비자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만두의 본질적 가치로 보고 이를 공략한 것이 흥행의 배경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생만두는 ‘만두소의 살아있는 식감’과 촉촉한 만두피라는 본질에 집중해 개발한 생만두 제품이다. ‘순간 스팀 공법’을 적용해 만두피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하고, 만두소는 생생한 식감을 살려 갓 빚은 만두처럼 신선한 맛을 구 |
| 풀무원, '생만두' 출시 3개월 누적판매 100만개 돌파 | 2025-11-23T23:31:14+00:00 | 풀무원은 지난 9월 초 선보인 '생만두' 5종(고기배추, 새우청경채, 고기시금치, 고기미나리, 진한고기)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생(生)만두는 기존 냉동만두의 제조 방식을 벗어나 만두소의 살아있는 식감과 촉촉한 만두피라는 본질에 집중해 개발한 생만두 제품이다. 생만두는 만두 식감 손실의 대부분이 성형한 만두를 완전히 익혀 재냉동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점에 주목했다. 만두 |
| 풀무원, '김치의 날' 맞아 김장김치 300포기 나눔활동 | 2025-11-23T01:44:59+00:00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김치의 날(11월22일)'을 맞아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2016년부터 이어져 온 뮤지엄김치간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매년 종로구 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지역 내 홀몸 어르신과 취약계층 가구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21일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뮤지엄김치간 6층 '김장마루'에서 '풀무원과 종로구가 함께하는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활동엔 풀무원 조직원 25명이 참여해 절임배추 물 빼기, 채소 다듬기, 양념 버무리기, 포장 등 김장 전 과정을 함께하며 통배추 김치 150포기(300kg)를 직접 담갔다.... |
| 풀무원, 한국PR대상 이미지 PR 부문 최우수상 수상 | 2025-11-23T01:22:00+00:00 | 풀무원은 '스테이풀무원'이 제33회 한국PR대상에서 이미지 PR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한국PR대상은 한 해 동안의 PR 활동과 우수 실무자를 발굴 및 시상하는 자리로, 올해 33회를 맞아 지난 21일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개최됐다.이번 한국PR대상에서 이미지 PR 최우수 수상작으로 선정된 '스테이풀무원'은 모녀 고객이 함께 경험하는 풀무원만의 지속가능 가치 체험 프로그램이다. 고객을 대상으로 단.. |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김치의 날’ 맞아 ‘김장김치 나눔’ 봉사 | 2025-11-23T00:25:00+00:00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11월 22일 김치의 날을 맞아 풀무원 조직원들과 함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 |
| 풀무원, 쫄깃한 밀떡 입에 감기는 ‘밀착 떡볶이’ 출시 | 2025-11-21T02:34:21+00:00 |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풀무원식품은 밀떡 특유의 말랑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살려 입에 착 감기는 냉동 떡볶이 간편식 ‘밀착 떡볶이’(2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말랑쫄깃한 한입 크기의 밀떡에 꾸덕꾸덕하고 진한 소스가 고르게 배어 입에 착 감기는 맛있는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풀무원의 떡 제조 핵심인 ‘이중압출 공법’으로 초고압에서 두 번 압출해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냉동 떡볶이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풀무원이 새롭게 개발한 수분 유지 원료를 적용했다. 유통, 보관 과정에서도 떡 내부의 수분이 균일하게 유 |
| "얼려도 말랑하다"...풀무원, '밀착 떡볶이'로 냉동 시장 공략 | 2025-11-21T01:32:20+00:00 | [파이낸셜뉴스] 풀무원식품은 냉동 떡볶이 간편식 '밀착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냉동 떡볶이 시장은 최근 3년간 연평균 성장률 약 21.9%를 기록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은 신제품을 통해 관련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밀착 떡볶이는 풀무원의 떡 제조 핵심인 '이중압출 공법'으로 초고압에서 두 번 압출해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냉동 떡볶이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새롭게 개발한 수분 유지 원료를 적용했다. 이는 유통·보관 과정에서 떡 내부의 수분이 균일하게 유지되도록 해, 조리 후에도 떡이 갈라지거나 뻣뻣해지지 않고 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밀착 떡볶이는 냉동 떡볶이의 식감 한계를 풀무원의 기술력으로 개선해 편의성과 맛을 모두 한 단계 끌 |
| [오늘의신상]쫄깃한 밀떡의 식감…풀무원 '밀착 떡볶이' | 2025-11-20T23:54:20+00:00 | 풀무원식품은 냉동 떡볶이 간편식 '밀착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떡에 소스가 고르게 배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의 떡 제조 핵심인 '이중 압출 공법'으로 초고압에서 두 번 압출해 쫄깃한 식감을 강화했다. 또한 냉동 떡볶이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풀무원이 새롭게 개발한 수분 유지 원료를 적용했다. 유통, 보관 과정에서도 떡 내부의 수분이 균일하게 유지되도록 했다. 소스는 고추장 베이스의 부 |
|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 2025-11-18T08:27:40+00:00 | 이우봉 풀무원 총괄CEO(최고경영자)가 영업이익 1천억 원 시대를 위해 해외사업 확재를 들여다 보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비즈니스포스트] 이우봉 풀무원 총괄CEO(최고경영자)가 영업이익 1천억 원 시대를 열기 위해서는 해외 식품사업의 흑자전환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중국과 미국에 이어 마지막 퍼즐인 일본 법인이 실적 반등을 이룰 수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된다.18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풀무원 미국법인은 3분기 영업이익이 (+)를 기록하며 미국 진출 34년 만에 세 번째 분기 흑자를 맛봤다. 2020년 2분기와 2024년 4분기에 이은 성과다. 영업이익은 손익분기점(BEP)을 소폭 넘은 수준으로 알려졌다.미국법인은 3분기 매출 1245억 원을 기록하며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6% 성장했다. 두부 제품을 신규 유통 채널에 공급하며 매출처를 넓힌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된다. 순손익은 적 |
| 풀무원 중국법인, 냉동김밥·면류 확대로 영익 67% ↑ | 2025-11-18T08:14:20+00:00 | 3분기 누적 매출 843억원…전년비 32% 성장 |
| 풀무원 중국법인, 현지 매출 32% 성장 | 2025-11-18T05:20:12+00:00 | 풀무원은 중국법인의 9월 누적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31.7% 성장한 842억7천만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66.7% 증가했다.김밥과 핫도그를 포함한 냉동 카테고리와 우동·냉면 등의 면류 카테고리가 매출 성장과 이익 개선을 견인했다.냉동 카테고리는 김밥과 핫도그가 인기를 끌며 3분기 누적 매출 기준으로 전년 대비 87.7% 성장했다. 특히 지난해 9월 출시한 냉동김밥의 경우 조리 편의성과 김밥 전문점 수준의 퀄리티로 누적 판매 약 300만 줄을 기록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풀무원은 지난 10월부터 현지 생산 체계로 전환해 기존 수출 제품 대비 소비자 가격을 약 35% 낮춘 냉동김밥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지속적인 매출 증대와 수익성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풀무원은 연내 중국에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냉동김밥 시장을 본격 확대한다는 계획이다.면류 부문 매출 역시 전년 대비 76.4% 증가하며 성장이 두드러졌다. 대표 제품인 유부우동을 비롯해 냉면, 짜장면, 칼국수 등 다양한 소재면 제품군을 통해 저변을 확대하는 중이다.그동안 풀무원 중국법인은 파스타와 두부 제품 중심의 매출 구 |
| 풀무원 중국법인 신났다...냉동김밥·면류 고성장에 외형 성장·수익성 두마리 토끼 | 2025-11-18T03:57:00+00:00 | 풀무원은 중국법인의 9월 누적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31.7% 성장한 842억7000만 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 |
| 풀무원 중국법인 3분기 누적 매출 32% 늘어, 냉동김밥·면류 고성장 | 2025-11-18T02:07:48+00:00 | [비즈니스포스트] 풀무원 중국법인이 현지 경기 둔화 속에서도 외형 성장과 수익성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 |
| 풀무원, 냉동·면류 앞세워 中 시장서 두 자릿수 성장 | 2025-11-18T00:32:00+00:00 | 풀무원은 중국 경기 둔화 속에서도 중국법인의 9월 누적 기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1.7% 증가한 843억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 또한 66.7%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김밥과 핫도그를 포함한 냉동 카테고리와 우동·냉면 등의 면류 카테고리가 중국 시장 내 점유율을 높이며 중국법인의 매출 성장과 이익 개선을 견인했다.냉동 카테고리는 김밥과 핫도그가 인기를 끌며 3분기 누적 매출 기준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7.7% 성장했다. 특.. |
| 풀무원, 中서 승승장구…"냉동김밥·면류 매출 급증" | 2025-11-18T00:10:18+00:00 | 풀무원이 자사 중국법인의 9월 누적 기준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1.7% 증가한 843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8일 밝혔다. 중국 경기가 둔화된 가운데에도 김밥과 핫도그 등 냉동 제품과 우동·냉면 등 면 제품이 중국 시장 내 입지를 넓힌 결과라는 설명이다. 풀무원에 따르면 냉동 제품의 경우 3분기 누적매출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87.7% 증가했다. 특히 지난해 9월 출시한 냉동김밥은 누적 판매 300만 줄을 기록했다. 풀무원은 지난달부터 현지 생산 체계로 전환해 기존 수출 제품보다 소비자 가격을 약 35% 낮춘 냉동김밥을 선보이고 있다. 풀무원은 올해 중 중국에 냉동김법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유부우동을 비롯한 면류 부문 매출도 전년 대비 76.4% 증가했다. 그동안 풀무원 중국법인은 파스타와 두부 제품 중심의 매출구조였다. 올해 3분기 누적 매출 기준 냉동 카테고리와 면류 카테고리 매출 비중을 34%까지 확대하며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했다. 풀무원 중국법인의 외형 성장과 수익성 확... |
| 풀무원, 중국사업 외형 성장·수익성 개선 지속...냉동·면류 고성장으로 포트폴리오 다변화 | 2025-11-17T23:48:47+00:00 | 풀무원이 중국 경기 둔화 속에서도 중국법인의 외형 성장과 수익성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풀무원(대표 이우봉)은 중국법인의 9월 누적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31.7% 성장한 842.7억 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이 66.7%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김밥과 핫도그를 포함한 냉동 카테고리와 우동·냉면 등의 면류 카테고리가 중국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하면서 중국법인의 매출 성장과 이익 개선을 견인했다.냉동 카테고리는 김밥과 핫도그가 인기를 끌며 3분기 누적 매출 기준으로 전년 대비 87.7% 성장했다. 특히 지난해 9월 출시 |
| 실적 주목...농심 등 식품주 주가 '장중 활짝' | 2025-11-17T01:22:00+00:00 |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17일 증시에서 농심, 삼양식품, 풀무원 등 식품주 주가가 장중 강세를 기록 중이다. 농심과 삼양식품이 나란히 3분기 호실적을 발표한 가운데 식품주 전반에 대한 투자심리가 개선된 영향으로 풀이된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 58분 현재 농심은 직전거래일 대비 10.30% 뛰어오른 46만6000원, 삼양식품은 6.52% 급등한 140만6000원에 각각 거래 중이다.농심이 지난 14일 발표한 연결기준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8712억원과 5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4%, 44.6% 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