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있는지도몰랐다;;;신생아누
학생투자자님의 게시글
2026-06-17T09:48:32.006273Z
$스페이스X 있는지도몰랐다;;;신생아누
관련 종목
댓글
- CSDM
ㅋㅋㅋㅋㅋ 신생아라기 보다는 우량아 입니다. 거대한 규모로 초기편입 되는 혜택을 받았기에 8월 초부터 록업이 조금씩 풀리면 저도 사야지요 ㅎㅎ
$스페이스X 있는지도몰랐다;;;신생아누
ㅋㅋㅋㅋㅋ 신생아라기 보다는 우량아 입니다. 거대한 규모로 초기편입 되는 혜택을 받았기에 8월 초부터 록업이 조금씩 풀리면 저도 사야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