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친거니? 거기서 머더냐? 애매하게. 차라리 좀더 떨어지던지.

리처드님의 게시글
2026-06-16T23:31:57.505346Z

$삼성전자 미친거니? 거기서 머더냐? 애매하게. 차라리 좀더 떨어지던지.. 좀 더 사게. 너 계속 그러면 미워한다.

관련 종목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