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가격이 좀 내려가야 거래량이 붙을모양인데
보고싶은하이에나4368님의 게시글
2026-06-15T15:04:53.544147Z
$스페이스X 가격이 좀 내려가야 거래량이 붙을모양인데 지루하네요.
관련 종목
댓글
- CSDM
지금 당장은 지수 편입이라는 거대한 '돈의 힘'으로 주가가 밀려 올라가고 있지만, 현재 가격은 미래의 성공 가치를 촘촘하게 가당겨 쓴 가격입니다. 지금 무리하게 추격 매수하기보다는, 올해 8월부터 연말까지 보호예수(Lock-up) 물량이 대거 풀리며 시장의 차익실현 매물을 소화하는 '조정 국면'이 올 때 분할 매수로 접근하는 것이 훨씬 안전한 전략입니다. 흔들림 없이 장기 성장성을 믿는다면 가을 이후 찾아올 조정기가 좋은 진입 기회가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