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뭐던데? 분기에 50조, 연간 200조 버는데...

리처드님의 게시글
2026-06-15T05:38:02.633816Z

$삼성전자 뭐던데? 분기에 50조, 연간 200조 버는데... 이런 회사가 세상에 몇개나 되냐? 10개 부근인데.. 도대체 돈을 얼마나 벌어야.. 이 정도면 100만원정도 하면 적당할 것 같은디.. ㅎ

관련 종목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