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뭐던데? 분기에 50조, 연간 200조 버는데...
리처드님의 게시글
2026-06-15T05:38:02.633816Z
$삼성전자 뭐던데? 분기에 50조, 연간 200조 버는데... 이런 회사가 세상에 몇개나 되냐? 10개 부근인데.. 도대체 돈을 얼마나 벌어야.. 이 정도면 100만원정도 하면 적당할 것 같은디.. ㅎ
관련 종목
댓글
- 고독한얼룩말142
하이닉스에 비해 완전 저평가 되있는게 단점 200만원까지는 올라야 됨
$삼성전자 뭐던데? 분기에 50조, 연간 200조 버는데... 이런 회사가 세상에 몇개나 되냐? 10개 부근인데.. 도대체 돈을 얼마나 벌어야.. 이 정도면 100만원정도 하면 적당할 것 같은디.. ㅎ
하이닉스에 비해 완전 저평가 되있는게 단점 200만원까지는 올라야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