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 브로드컴 때문에 외인돈이 다 빠져 나가는

고독한얼룩말142님의 게시글
2026-06-08T00:46:35.401641Z

$삼성전자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 브로드컴 때문에 외인돈이 다 빠져 나가는거라 존버하세요 금요일 다음주 되면 다시 쭉~~올라 갑니다

관련 종목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