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 브로드컴 때문에 외인돈이 다 빠져 나가는
고독한얼룩말142님의 게시글
2026-06-08T00:46:35.401641Z
$삼성전자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 브로드컴 때문에 외인돈이 다 빠져 나가는거라 존버하세요 금요일 다음주 되면 다시 쭉~~올라 갑니다
관련 종목
댓글
- 머리감는박새6033
물렸노 임마 ㅋㅋ
- 서툰알로에93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내 물렸노 ㅋㅋㅋ
$삼성전자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 브로드컴 때문에 외인돈이 다 빠져 나가는거라 존버하세요 금요일 다음주 되면 다시 쭉~~올라 갑니다
물렸노 임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내 물렸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