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하니? 삼전? 미친거니? 도대체 돈을 얼마나 더 벌어야 40

리처드님의 게시글
2026-06-07T23:48:17.378228Z

$삼성전자 모하니? 삼전? 미친거니? 도대체 돈을 얼마나 더 벌어야 40층가니? 이번 분기에도 50조는 넘게 벌 것 같은데.. 차라리 ATM사업을 하던지 해야지. ㅎ

관련 종목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