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떨어질 때 매수 쭉 하시길~~~~

고독한얼룩말142님의 게시글
2026-06-05T03:45:13.919572Z

$삼성전자 떨어질 때 매수 쭉 하시길~~~~ 나중에 후회 합니다 저도 이 럴 때 조금씩 더 사 모으고 있습니다

관련 종목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