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은 1949년 11월 설립된 기업으로 유가증권의 매매, 중개, 대리, 인수 등의 금융투자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유가증권평가 및 처분이익으로 발생하고 있다. 신규사업으로 마이데이터 디지털 플랫폼을 준비중에 있으며 교보 그룹사 뿐아니라 금융권, 비금융권, 핀테크 업체들과 지속적으로 업무 제휴를 확대할 계획 중에 있다.
교보증권 AI예측
AI예측기는 교보증권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보증권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교보증권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금융정보 플랫폼의 일부 이용자들이 자신도 모르는 대출을 받았다는 알림을 수신하는 해프닝이 발생했다.증권업계에 따르면 31일 카카오톡, 토스, 뱅크샐러드 등 일부 신용정보 제공업체에서 이용자를 대상으로 "교보증권에서 새로 대출을 받았다"는 등의 알림을 발송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는 잘못된 알림이었다.채권 이전 과정에서 교보증권이 수탁자로 넘겨받으면서 신용정보원에서 채권 명의 변경 등록까지 진행됐으나, 이를 신용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서 시스템 오류로 안내 문자를 잘못 발송한 것으로 알려졌다.교보증권은 "확인 결과 해당 알림 내용과 같이 대출 개설이나 대출이 실행된 사실이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사진=기사 내용과 무관,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