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파이(NYS:SHOP)의 주가가 20% 넘게 급등하고 있다. 2분기 호실적을 기록한 데다 3분기 실적 전망도 예상보다 더 낙관적이었기 때문이다.연합인포맥스의 종목현재가 화면(화면번호 7219)에 따르면 6일(현지시간) 오전 11시 15분 현재 뉴욕증권거래소에서 쇼피파이의 주가는 전장 대비 20.09% 급등한 152.515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장중 최대 상승폭은 23.14%였다.쇼피파이는 2분기 매출이 26억8천만달러, 조정 주당순이익(EPS)은 0.35달러를 기록해 예상치를 앞질렀다. LSEG가 집
뉴욕증시가 4일(현지시간) 상승 출발했다. 전 거래일 급락에 따른 반발 매수세와 테슬라 등 기술주의 강세가 지수 상승을 이끌었다.이날 오전 9시 42분 기준 현재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357.23포인트(0.82%) 상승한 43,945.81에, S&P500지수는 전장 대비 65.82포인트(1.06%) 오른 6,303.83에, 나스닥지수는 전장보다 252.08포인트(1.22%) 상승한 20,902.21에 움직이고 있다.앞서 지난 1일 발표된 고용 지표 부진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새로운
뉴욕증시에 상장된 영국 에너지 기업 BP(NYSE:BP)는 유가 및 천연가스 가격 하락으로 인해 2분기 실적에 부정적인 영향이 불가피하다고 밝히면서도, 미국 내 생산 증가와 원유 트레이딩 부문의 호조에 힘입어 상류 부문에서는 반등이 기대된다고 전망했다.연합인포맥스의 종목 현재가 화면(화면번호 7219)에 따르면 11일(현지시간) 오전 10시 54분 현재 BP의 주가는 전일 대비 3.03% 상승한 32.4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BP는 보도자료를 통해 "원유 판매 감소는 분기 순이익에 최대 8억 달러, 천연가스 판매 감소는 최대 3억
스트리밍 플랫폼 기업 로쿠(NAS:ROKU)가 아마존닷컴(NAS:AMZN))과의 광고 제휴 발표 이후 월가 투자기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이번 파트너십은 양사의 커넥티드TV(CTV) 사용자 기반을 통합하고 아마존의 광고 기술 플랫폼(DSP)을 통해 광고주에게 확대된 도달 범위와 정교한 타게팅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뱅크오브아메리카 글로벌 리서치(BofA)는 로쿠에 대한 투자 의견 '매수(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85달러에서 10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BofA는 "이번 파트너십은 로쿠가 기존 광고 지면(인벤토